Pokémon GO/Wayfarer 심사

충북 제천시에 위치한 미성교회 (거짓 후보)

얼룩염소 2023. 5. 13. 17:3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포켓스탑 심사를 취미로 하는 얼룩염소 입니다.

간만에 인사드립니다.

 

이번에 가져온 후보는 충북 제천시에 위치한 미성교회 입니다.

교회는 승인 대상이라서 큰 문제가 없으면 최대한 별 5개를 드립니다.

미성교회

사진과 설명에도 문제가 없어서 5점을 드렸습니다.

위치가 맞는지도 확인해보려는데 심사 사이트에는 스트리트뷰가 보이지 않네요.

데스크톱으로 심사하면 좋은 점은 위와 같이 네이버/다음 지도로 바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추가 정보에 찍힌 사진이 멀리서 찍힌 것으로 보아 신청한 위치에서ㅋㅋ... 멀리서 찍고 신청하셨나봅니다.

확인 결과 실제 미성교회 위치와 285m가 떨어진 위치에 신청을 한 후보였습니다.

확인 안 하고 넘어갔으면 클날뻔 했네요.

해당 후보는 남용>거짓 후보 로 결정내렸습니다.

거짓 위치에 거짓 후보를 등록하는 경우에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