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émon GO

꼬부기 커뮤 복각 후기, 결산 (선글라스 꼬부기 졸업)

얼룩염소 2023. 7. 24. 01:53
728x90
반응형

꼬부기 질리도록 잡았는데
로그인 에러가 있어서 복각으로 또 진행되었죠..

이미 100% 개체도 있고 해서
목숨 걸고 하지는 않고, 비도 오고 설렁설렁
동네에 있는 1시간 정도의 코스를 걸으며
리서치만 깼습니다…!

꼬부기 3마리 잡으면 선글라스 꼬부기 주는 리서치요.
이거만 했는데 이벤트 끝나고 늦게 확인하는 바람에
오늘 잡은 녀석들 중에 100%가 또 있을 줄 몰랐음…!

선글라스 꼬부기 100%

아.. 결국 이 개체는 기술 배울 수 있는 시간이 지나버려서 또 묵혀두는 처지가 됐습니다.
이로치 선글라스 100% 잡은 분들도 계시겠죠??
부럽군요.

그래도 저번 커뮤니티 끝나고 묵혀둔 꼬부기들 무사히 하이드로캐논 배우고 거북왕으로 진화시켰네요.

꼬부기 커뮤니티데이 결산

꼬부기 커뮤를 무려 두 번이나 겪고..
오늘만  무려 98%개체를 두 개나 얻었네요.
100% 개체는 예상도 못했는데,
선글라스 꼬부기가 100% 떴습니다.

비가 오는 날씨라 우산을 들고 하다보니
개체값을 확인하기가 번거로웠습니다.
그래서 필드에 있는 야생 꼬부기도 아예 건들지도 못했습니다. 왜냐면 자꾸 휴대폰 액정에 빗물이 묻어서 겨우겨우 리서치만 완료하면 다행이었죠..

물속성 꼬부기라 그런지 커뮤에 비를 항상 뿌리네..

선글라스 꼬부기

선글라스 꼬부기는 오늘 31마리 잡았네요.
그 중에 이로치는 딱 한 마리…ㅠ

저번 커뮤꺼도 합치면 총 51마리 나오고,
부계정에 좀 보내고 해서 적네요.

그래도 우리 동네에 스탑이 31개? 있었다는 것에 놀람.. 물론 좀 거리가 띄엄띄엄 멀리 있는 게 문제지만.

꼬부기 사탕

저번 커뮤땐 메가 진화 깜빡했는데,
이번엔 잊지 않고 메진 해놓고 포획..!
거북왕 메진 에너지도 이제 300밖에 안 남아서..
아껴놔야겠다..

꼬부기 도감

지금까지 774마리 잡았네요.
졸업이라고는 하지만…
아직 이로치 선글라스 100% 얻는 그 날 까지
꼬부기 포획은 아마 계속될겁니다.

이로치 거북왕

아쉬운대로 15,14,14 이로치 거북왕에 만족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