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émon GO/Wayfarer 심사

스페인 심사 챌린지 재미난 후보

얼룩염소 2023. 5. 29. 22:54
728x90
반응형

웨이퍼러에서 스페인 챌린지가 시작되고 나서,
스페인 후보들을 100개 넘게 심사해보고 있는 중입니다.
 
사실 이 번역 기능이 없으면 힘들었을텐데요,
번역을 한 글을 한 번 보는 것도 일이긴 합니다..
 
그 중에 번역하고 웃음이 터진 하나의 후보를 캡쳐했습니다.

에르미타 예배당으로 번역이 되는데요.
추가 정보에는 wayspot을 갖고 싶어하는 12명의 플레이어가 거주하고 있다네요.
이 임무의 영예를 얻은 첫 번째 사람이 신청해주셨습니다..ㅎㅎ

아마 승인이 되었겠죠?
별 5개 드렸습니다.
 
스페인 심사를 진행하는데 오히려 한국 후보들보다 더 쉬웠습니다..
스트리트뷰가 거의 모든 지역에 되어 있어서..ㅋㅋㅋ
지금까지 스뷰 없는 후보는 한 번도 안 만난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