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크레이지 아케이드

[크아] 벨라의 랜덤상자 에서 신비벨라 나옴..대박ㅋㅋㅋ

얼룩염소 2023. 8. 23. 18:59
728x90
반응형

본케릭은 그냥 팬던트 조금 모은거랑 코인으로 팬던트 왕창 바꿔서 벨라 펫을 교환했다.

솔직히 좀 아깝긴 했지만.. 펫 얻고 싶은 맘에 그렇게 했었다.

그 코인이면 물풍선 예쁜 거 하나 살텐데..

 

그래서 부케릭을 하나 만들었다.

그리고 그냥 코인 조금 받은거로 벨라의 랜덤상자나 까봐야지 하고 처음에 2개 사봤다.

근데 역시 꽝이다.

 

그리고 그냥 시간 떼우며 벨라 맵 하다가 코인이 좀 모였더라.

미션에서 주는 포인트인가 그거 받으니까 진척도에서 코인을 줌ㅋㅋ

 

무튼 그거 25개 모였길래 까고 접어야지~ 하면서 깠다.

놀랍게도 신비벨라가 떴다.

 

 

벨라의 랜덤상자 신비벨라

뜨는 순간, 내 본케가 코인으로 팬던트 열심히 교환하고 펫 모은거 생각하니까

좀~ 허무하긴 하더라..

 

펫 가방으로 주는데 교환가능하진 않겠지 설마 하면서

유튜브 봤더니 역시 교환 안 되는 품목임

같이 벨라맵 도전하던 유저한테 펫 떴다고 자랑하니까

어서 껴보란다ㅋㅋ 쉴드랑 바늘 써준다고..

그래서 보는 앞에서 바로 장착해줌

심지어 저때 렙이 자세히 보면 은메달이었을거임.

전체 캡쳐를 안 해놔서 대충 저정도 랩에 펫을 얻게 되었다.

 

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현재 비행기 달고 벨라랑 사진 찍음

신비벨라 펫

정품 벨라는 머리색이 노란색이던데,

신비벨라는 약간 은색? 으로 보인다.

 

 

벨라의 랜덤상자 확률 1.63934%

솔직히 나도 확률 저정도인거 보고 그냥 부케릭이라 마구 지른건데,

5개만에 뜰 줄 누가 알았겠나..

100개에 2번 뜨면 잘 뜬걸텐데,

 

인생 한 방 노리는거면 솔직히 도전해 볼 만 함.

근데 코인이 워낙 귀하니까

본케릭으로 도전은 하지마시길

 

신비벨라와 함께 찍은 사진

어쩌면 크아의 노림수에 빠저든 걸 수도..

부케릭을 키우라는 명령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