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크레이지 아케이드

[크아] 최근 아이템 뽑기와 근황ㅋㅋ

얼룩염소 2023. 8. 22. 18:10
728x90
반응형

요즘 롤도 접고 거의 게임은 포켓몬고만 하는데,

크아를 꾸준히 접속하고 있다..

한 번 즐기니까 이벤트를 참여하느라 꾸준히 출첵, CP포인트 모으는 중..

 

주사위 게임이랑 벨라 코인 모아서 물풍선도 사야하고

할 게 은근 많다.

차라리 복귀하지말고 몰랐더라면 싶다.

목표가 생기면 계속 게임을 해야해서 ㅋㅋㅋㅋㅋㅋㅋ

크레이지 아케이드 합성

합성 시스템도 있길래 해봤다.

가방 칸이 없을 때 그냥 주구장창 버리기 바빴는데,

기간이 있는 아이템을 저렇게 1000일을 넘기면 영구로 바뀌는 것 같다.

수박 물풍선을 가루로 제조해서 합성 열심히 해보는 중인데, 300일인가에 터졌다.

합성 실패하면 ㅋㅋㅋㅋ 터지는 줄 모르고 그냥 싹다 날려먹었다... 정말 거지같다.

크레이지 아케이드 알쏭달쏭 쾅쾅

알쏭달쏭 쾅쾅 망치를 주사위 게임에서 하나씩 당첨될 때 해봤다.

이상한 스프링이랑 알쏭달쏭 이름 붙은 소모 아이템만 잔뜩 나왔다가, 이렇게 아이템도 뜨긴 뜨더라.

그래서 아이템 뜰 때는 2개 모아놨다가 한 번에 쓰니까 왼쪽처럼 2개 모두 영구제 아이템이 떴다.

 

 

그리고 이번 달 계속 일일미션 열심히 진행해서 CP모은거로 가방 5개 짜리 샀다..

이제 숨통이 조금 트나 싶은데, 벌써 아이템창 다 차간다.

그리고 루찌가방도 꽉차서 이거도 늘려야되나 싶다.......... 좀 거지같다 게임이. 

크레이지 아케이드 아이템가방

5개 묶음으로 사면 할인을 해서 조금 더 싸게 살 수 있다.

원래 1개 사면 900원인데, 450원 할인이니까 10% 할인이네.

크아빈 남보르기니 탈것

크아빈 꾸준히 까주는데 귀여운 아이템들 많이 뜬다.

남보르기니 귀엽ㅋㅋㅋ

크레이지 아케이드 벨라 펫

벨라 펫도 구매해줬다.

사실 팬던트 모으기 엄청 힘들던데,

그냥 뱀파이어 코인 5개당 팬던트 하나로 교환할 수 있어서,

거의 25개의 팬던트는 뱀파 코인으로 산 것 같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지금 또 열심히 해서 100개 넘게 모았다.

이건 풍선을 사려고 모으는 중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