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크레이지 아케이드

[크아] 아이템 가방 늘리다...!

얼룩염소 2023. 7. 31. 23:20
728x90
반응형

어릴적 아주 즐겨했던 크레이지 아케이드

요즘 1년에 한 두번 들어간다.

 

들어갈 때 마다 가방이 꽉차서 이벤트로 주는 아이템도 제대로 못 받고...

물론 과금도 안하고 즐기긴 했지만ㅋㅋㅋ

 

이젠 추억으로 남은 게임.. 그래도 운영중이란게 웃기긴하다.

무려 20년이 넘은 것 같은데?? 내 나이가 몇이지??ㅋㅋㅋㅋㅋㅋ

 

크아도 나이 좀 먹었구나?? 2001년 10월에 출시된 게임이네..

 

크아 일일미션

그래 서론이 길었지만 뭐 일일미션 깨니까 CP빈을 주더라.

그래도 사람이 아예 없지는 않지만, 다들 좋은 펫이랑 정신없는 효과때문에

늙은 나는 좀 힘들더라..

 

그 와중에 초딩들도 있고, 나보다 더 많은 어르신들도 가끔 봄

 

일일미션 다하고 받는 크아빈 까니까 CP를 주는데 캐시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란다 ㅋㅋ

접속할 때 마다 많이 받아놨었는데 이거 골때리는게 다음달 되면 초기화됨..

그래서 항상 0이었구나.

 

하.. 그래서 이번에는 3일인가 4일 연속으로 열심히 해서 900 CP 모았다.

이거로 가방 늘렸다..하하

 

진짜 내일이면 또 초기화 되는건데, 이거 포인트도 딱 900모여서 겨우 늘렸다.

100이라도 부족했으면 못 늘리고 또 잊혀질 뻔.

728x90
반응형